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팀,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해릴 레이스인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팀,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해릴 레이스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19-07-13 23:28

본문

 

이베코릴레이.jpg

이베코5.jpg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PETRONAS De Rooy IVECO) 팀,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랠리 레이스인 다카르 2019 출전 준비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 팀이 41회 다카르 랠리에 네 대의 이베코 파워스타 트럭으로 출전합니다. 드라이버는 다카르 랠리 2회 우승자이자 아프리카 에코 레이스 2018 우승자인 헤라르트 더로이(Gerard De Rooy),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 팀에 첫 합류한 페데리코 빌라그라(Federico Villagra), 다카르 2018에서 4개 스테이지를 우승한 가장 성공적인 드라이버 톤 판허누흐턴(Ton van Genugten), 또 한 명의 신입 팀원인 노련한 드라이버 마우릭 판덴회벌(Maurik van den Heuvel)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극한의 레이스인 41회 다카르 랠리의 준비가 진행되는 가운데 참가 차량들이 르아브르에서 점검을 마치고 페루로 향하는 운송선에 올랐습니다. 이베코(IVECO)는 두 명의 리드 드라이버인 헤라르트 더로이(Gerard De Rooy), 페데리코 빌라그라(Federico Villagra)와 사상 최강의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PETRONAS De Rooy IVECO) 팀을 출전시켜 지난해 아프리카 에코 레이스와 2012년, 2016년 다카르에서의 우승을 재연하려고 합니다.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 팀은 네 대의 이베코 파워스타(IVECO Powerstar)에 탑승하여 극한의 지형에서 레이스를 펼칩니다. 이베코는 9년 연속으로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 팀의 공식 후원사를 맡아 차량, 엔진, 예비 부품을 제공합니다. 헤라르트 더로이 팀장은 아프리카 에코 레이스 2018에서 우승을 안겨준 고정 차량 이베코 파워스타를 운전합니다. 이 차량을 비롯하여 팀의 나머지 파워스타 세 대는 CNH 인더스트리얼(CNH Industrial)의 파워트레인 브랜드인 FPT 인더스트리얼(FPT Industrial)에서 특별 제작한 최대 출력 1000 hp의 이베코 커서(IVECO Cursor) 13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남미에서 11회째, 총 41회째인 다카르 2019는 오직 페루에서 수도 리마를 출발하여 다시 돌아오는 새로운 코스를 따라 진행됩니다. 랠리 참가자는 5,000 km에 달하는 10개의 거친 스테이지를 통과해야 합니다. 코스의 약 70%가 모래여서 경기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운전자에게 특히 어려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피에르 라후테(Pierre Lahutte) 이베코 브랜드 사장은 이번 레이스에 대해서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험난한 랠리 레이스에서 차량을 테스트하고 이베코 오프로드 차량의 월등한 품질과 신뢰성에 대한 평판이 그만한 가치가 있음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자 합니다. 처음으로 페데리코 빌라그라가 챔피언 헤라르트 더로이와 함께 네 차량의 탑승자를 이끄는 막강한 팀이 꾸려졌습니다. 이 두 명의 일류 파일럿은 해당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권 성적을 내고 있고 두 명의 매우 노련한 드라이버인 톤 판허누흐턴(Ton van Genugten)과 마우릭 판덴회벌(Maurik van den Heuvel)이 팀을 완성합니다. 그들의 결단에 감사하고 다가오는 레이스에서 더 뛰어난 성과를 가져올 그들의 능력을 확신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라고 의견을 밝혔다.

2012년, 2016년 다카르 우승자인 헤라르트 더로이는 코드라이버 모이 토랄라도나(Moi Torrallardona)와 차량 번호 503번 이베코 파워스타 에보 3에 탑승하여 또 한 번 우승을 노립니다. 정비사인 다렉 로데발트(Darek Rodewald)도 파워스타에 탑승해 랠리 동안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페데리코 빌라그라는 코파일럿 리카르도 톨라스치(Ricardo Torlaschi), 정비사 아드리안 야코피니(Adrian Yacopini)와 차량 번호 505번 세컨드 리드 이베코 파워스타 에보 3에 탑승하여 시상대를 바라보고 달립니다.

안톤 판허누흐턴은 다카르 2018에서 4개 스테이지를 우승한 가장 성공적인 드라이버로서 코드라이버 베르나르뒤스 데르킨데런(Bernardus Der Kinderen), 정비사 페터르 빌렘선(Peter Willemsen)과 3호차 파워스타 에보 2(509번)에 탑승합니다.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 팀의 신입 마우릭 판덴회벌은 이전 레이스에서 꾸준히 10위권에 들어왔으며 레이스에서 신속 지원을 위해 내비게이터 페터르 카위퍼르스(Peter Kuijpers), 정비사 마르테인 판로이(Martijn van Rooij)와 4호차 파워스타 에보 2(513)를 운전합니다.

페트로나스 더로이 이베코 팀 공동 스폰서

페트로나스 루브리컨츠 인터내셔널(PETRONAS Lubricants International)은 8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 겸 기술 파트너로서 이베코와 공동 개발한 이베코 소형, 대형 차량 권장 윤활유와 페트로나스 투텔라(PETRONAS TUTELA) 변속기 오일 등 기능액, 기타 대회 중의 랠리 트럭 지원 제품을 제공합니다. 전체 팀이 종합 엔진 보호와 신뢰성, 효율성과 성능 향상을 위해 고급 첨가제 기술로 특별 제조된 페트로나스 우라니아(PETRONAS Urania) 프리미엄 엔진 오일을 사용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