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트럭뉴스

수입트럭 제원

홈 > 트럭자료실 > 수입트럭 제원
 수입트럭 제원

벤츠-혁신적인 최첨단 보조 제동 장치 (홍보자료)

회원사진
운영자
2019.07.13 12:41 1,478 0 1

본문

한 번의 사고로 비용 절감을 위한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벤츠홍보자료.jpg

 

운전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차량과 화물을 보호하며, 결과적으로 비용 효율을 높여 줄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시스템을 이용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착하는 것이 모든 운송 업무의 목적일 것입니다.

 

벤츠안전.jpg

 

 

혁신적인 안전성. 이것이 로드 이피션시를 이루는 두 번째 핵심 부분입니다. 안전한 트럭을 개발하는 것은 도로 이용자들을 위한 것 만은 아닙니다. 안전한 트럭은 사고로 인한 운행 정지기간을 줄일 수 있어 효율성을 높여 줍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메르세데스-벤츠는 45년 넘게 혁신적인 안전 시스템 개발에 모든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 ABS 와 ASR, 전자식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 유지 어시스트, 전자식 주행 안정 프로그램 (ESP)와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ABA)를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더욱 새로워진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보행자와의 충돌 등 차량 충돌의 위험이 있을 때 운전자를 도와 상황을 해결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고속도로 뿐 만 아니라 복잡한 도심에서도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도착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벤츠안전2.jpg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4
                                                                

4세대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는 정지해 있거나 움직이는 물체를 감지해 스스로 완전 정지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이제는 움직이는 보행자까지도 감지하고 부분 제동을 가해 사고를 완화시키거나 피할 수 있도록 운전자를 도와줍니다.

                                   
 
1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