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트럭뉴스

트럭종합뉴스

2019 현대 트럭&버스 비즈니스 페어 : 공준 100배 즐기기!

회원사진
운영자
2019.08.19 11:52 1,902 0 2

본문

현태 트럭&버스입니다.

현대트럭&버스.jpg

 <출처> 현대 트럭&버스 소식 post

 

오늘은 2019 현대 트럭&버스 비즈니스 페어 ; 공존 (共存)의 개최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2019 
현대 트럭&버스 비즈니스 페어 ; 공존 (共存)
 새롭게 선보이는 현대 상용차 준대형 신형 트럭와 가장 먼저 만나고, 친환경 상용차 기술을 체험할  있는 행사인데요. 올해는 공존이라는 이름으로 행사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현재와 미래, 그리고 당신과 현대 트럭&버스가 함께 하는 공간" 2019 현대 트럭&버스 비즈니스 페어 ; 공존 (共存)! 과연 어떤 행사가 준비되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현대트럭.jpg

 

 

1.행사 소개

이번 2019 현대 트럭&버스 비즈니스 페어 ; 공존 (共存) 일산 킨텍스 2전시장 8B홀에서 개최되는데요. 여러 상용차가 전시장에 들어오는 만큼 공간도 큼직해야겠죠!  1,800평의 실내공간에서 현대상용차의 에이스 '엑시언트 프로'와 친환경 신형버스,그리고 곧 출시 되는 준대형 신형 트럭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다 본 행사 입장 및 관람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는 점!
 
비즈니스 페어는 평일 관람이 어려운 상용차 고객님과 일반 관람객분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8 29() ~ 9 1(),   4일 간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만 8 29일은 행사관계로 일반 관람이 제한되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위치안내.jpg

 

 2.주요 프로그램 소개

1)신차 ZONE
이번 2019 현대 트럭&버스 비즈니스 페어 ; 공존 (共存)의 핵심! 현대상용차의 준대형 신형 트럭을 만나볼 수 있는 <신차 ZONE>입니다! 준대형 신형 트럭의 디자인과 네이밍 스토리를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하고 차별화된 신규 시트를 현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준대형 신형 트럭을 현장에서 구매하시는 분들께 한하여 현장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준대형 신형 트럭은 현대 상용차의 20년만의 후속차인만큼, 트러커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2019 현대 트럭&버스 비즈니스 페어; 공존 共存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는 준대형 신형 트럭의 모습이 궁금하지 않나요?

2)엑시언트 ZONE
다음은 현대 상용차의 에이스, 엑시언트 프로를 함께 살펴보는 <엑시언트 ZONE>입니다. <엑시언트 ZONE>에서는 엑시언트 프로를 직접 시승해보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형면허 소지자분들에 한해서 운전체험까지 가능한데요. 면허가 없으시더라도 동반시승으로 엑시언트 프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엑시언트 프로는 상용차 고객분들의 필요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되었습니다. 트랙터/카고/덤프 차량 모두 행사장에 전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차량을 서로 비교해 보고 각각 어떤 특색을 가지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현장에서 엑시언트 프로를 계약하시는 분들께 현장 할인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평소 엑시언트 프로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3)
친환경
 ZONE
이번 2019 현대 트럭&버스 비즈니스 페어 ; 공존 (共存)의 주제 중 하나인 '환경과 자동차의 공존'을 재현한 <친환경 ZONE>! <친환경 ZONE>에서는 청정한 대중교통의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현대 상용차에서 준비한 친환경 신형버스를 공개할 예정인데요. 현대 트럭&버스에서 개발한 버스 라인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