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 진행
운영자
2019.10.16 12:49
1,655
0
3
-
1534회 연결
-
0회 연결
본문
-연비왕 선발대회, 서킷 주행 등 체험
현대자동차가 14일 인제스피디움(강원도 인제 소재)에서 대형트럭 엑시언트 차주 및 동반인 40명을 초청해 '2019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을 열었다고 밝혔다.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은 현대차가 2011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연료효율과 주행에 민감한 대형트럭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자동차 운영 방법을 안내하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서킷이라는 차별화된 공간에서 진행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먼저 참가자들이 이론 교육을 통해 습득한 연비 주행 요령을 실제로 적용해보고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연비왕 선발대회'를 진행했다. 2019년 새롭게 출시된 엑시언트 프로를 인제스피디움의 가파른 직경사 구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우수 연비를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 외에도 대형트럭 엑시언트로 서킷 그룹 드라이빙을 진행해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서킷 체험 프로그램'과 조작성을 키울 수 있는 짐카나 및 주차 탈출왕이 진행됐으며 동반자도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저녁까지 이어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시언트 드라이빙 페스티벌은 대형트럭 엑시언트의 우수한 주행 성능과 연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현대 상용차만이 제공하는 복합 드라이빙 축제"라고 말했다.
3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